ABN DV 즐기기
VOD 쿠폰 사용 방법
디지털 방송 수신기(셋톱)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 우선 아래 사항을 점검하여 주세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도 문제점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1588-1100)에 문의하여 주세요.
TV 화면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
1. TV와 디지털 방송 수신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2. 케이블 입력 포트에 케이블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3. TV의 입력이 외부 입력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
---|---|
메뉴 화면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
1. 디지털 방송 수신기의 전원 스위치를 껐다가 다시 켠 후 리모콘의 Menu 버튼이나 디지털 방송 수신기 앞면에 있는 메뉴 버튼을 누릅니다. 2. Menu 또는 메뉴 버튼을 눌러도 메뉴 화면이 정상적으로 나타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주세요. |
TV나 오디오에서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
1. TV나 오디오의 음성 포트와 디지털 방송 수신기 뒷면의 해당 음성 출력 포트에 음성 케이블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 음성 케이블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다면 음소거 기능이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음소거 기능이 설정되어 있을 경우 리모컨의 조용히 버튼을 눌러 음소거 기능을 해제 합니다. |
디지털 방송 수신기의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
디지털 방송 수신기의 초기 비밀번호는 ‘0000’ 입니다.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주세요. 비밀번호를 초기화한 후 새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