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N

ON AIR

고객센터 1544-1100 주중 09:00 ~ 18:00* 공휴일 휴무

검색

VOD 이용안내

  1. 1메뉴 버튼을 선택
  2. 2화살표 상/하/좌/우 버튼을 눌러 원하는 메뉴 이동(OK)
  3. 3화살표 상/하/좌/우 버튼을 눌러 원하는 프로그램 선택(OK)
  4. 4OK 버튼 누른 후 시청

유료 VOD 결제

  • 일반결제일반결제를 선택하신 후 구매 비밀번호 4자리 입력
  • 휴대폰 결제휴대폰 결제를 선택하신 후, 수신기의 안내 메시지에 따라 결제

영상가이드

ABN DV 즐기기

VOD 쿠폰 사용 방법

각 부분의 명칭과 기능

전면
1 전원상태 표시부 : 동작상태 / 대기상태를 위한 LED
2 표시부 : 채널번호 및 현재시간, 수신기의 상태 등을 표시합니다.
3 전원보튼 : 수신기를 동작상태 또는 대기상태로 변경합니다.
4 채널버튼 : 채널을 이동할 때 사용합니다.
5 방송수신 표시부 : 방송수신 상태를 표시하기 위한 LED
6 케이블 모뎀 표시부 :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표시하기 위한 LED
7 리모컨 수신부 : 리모컨의 동작을 위한 부분입니다.
후면
1 케이블 출력 : TV로 연결하는 케이블 출력포트 입니다.
2 케이블 입력 : RF케이블을 연결하는 입력포트 입니다.
3 컴포넌트 출력 단자 : 컴포넌트 영상 입력단자(Y, Pb, Pr)가 있는 TV 또는 모니터에 연결합니다.
4 영상/음성 출력 단자 : TV 모니터 또는 기타기기의 영상/음성 입력 단자와 연결합니다.
5 HDMI : HDMI 단자가 있는 TV에 연결합니다.
6 USB : USB 관련 장치와 연결합니다.
7 전원 스위치 : 전원을 켜거나 끄는 스위치 입니다.
8 인터넷 포트 : 인터넷 선과 연결합니다.
9 광 디지털 음석 출력 단자 : 광 디지털 접속 케이블을 사용하여 광디지털 입력 단자가 있는 외부 기기와 연결합니다.
10 아답터 입력단자 : 아답터 DC 12V 입력 단자입니다.

문제해결

디지털 방송 수신기(셋톱)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 우선 아래 사항을 점검하여 주세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도 문제점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1588-1100)에 문의하여 주세요.

TV 화면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1. TV와 디지털 방송 수신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2. 케이블 입력 포트에 케이블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3. TV의 입력이 외부 입력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메뉴 화면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1. 디지털 방송 수신기의 전원 스위치를 껐다가 다시 켠 후 리모콘의 Menu 버튼이나 디지털 방송 수신기 앞면에 있는 메뉴 버튼을 누릅니다.
2. Menu 또는 메뉴 버튼을 눌러도 메뉴 화면이 정상적으로 나타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주세요.
TV나 오디오에서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1. TV나 오디오의 음성 포트와 디지털 방송 수신기 뒷면의 해당 음성 출력 포트에 음성 케이블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 음성 케이블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다면 음소거 기능이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음소거 기능이 설정되어 있을 경우 리모컨의 조용히 버튼을 눌러 음소거 기능을 해제 합니다.
디지털 방송 수신기의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디지털 방송 수신기의 초기 비밀번호는 ‘0000’ 입니다.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주세요. 비밀번호를 초기화한 후 새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가입신청

아래 항목을 기입하여 주시면, 담당자가 빠른 시간 내에 상담 전화를 드립니다.

* 는 필수 입력 및 선택 항목 입니다.

*
*
*
* - -
- -
* 조회
*
닫기
TOP

온라인 가입신청

아래 항목을 기입하여 주시면, 담당자가 빠른 시간 내에 상담 전화를 드립니다.

* 는 필수 입력 및 선택 항목 입니다.

*
*
*
* - -
- -
* 조회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