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N

ON AIR

고객센터 1544-1100주중 09:00~20:00주말/공휴일 09:00~18:00

검색

성남시를 대표할 청소년은 바로 나!

기자 사진 이미지
신예림 기자, newyerim@abn.co.kr
방송일 : 2019.06.12

앵커 멘트수정 청소년수련관에서 경기도 청소년 종합예술제 예선 대회가 열렸습니다. 17개의 종목에 참여한 청소년들이 마음껏 끼와 꿈을 펼쳤는데요. 그 중 밴드팀의 예선이 치뤄진 현장에 신예림 기자가 다녀왔습니다.

기사 멘트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무대에 오른 청소년들. 그동안 쌓아온 예술적 끼와 열정을 마음껏 뽐냅니다. <현장음> 수정청소년수련관에서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의 성남시 예선대회가 열렸습니다. 밴드를 비롯한 성악, 댄스, 발레, 사물놀이 등 모두 17개 종목에서 꿈을 키우는 청소년들이 실력을 겨루는 자리입니다. 갈고닦은 실력을 무대에 쏟아내고, 다른 팀의 공연에도 호응을 아끼지 않습니다. <인터뷰> 김현아 / 은행중학교 2학년 "3월 후반부터 계속 준비했던 것 같아요. 점심시간이나 학교 끝나고 열심히 연습했는데 그만큼 결과가 잘 나온 것 같아서…." 떨리는 마음으로 기다리는 심사 결과. 최우수상 밴드팀의 영예는 중등부는 은행중학교의 슈퍼밴드팀, 고등부는 성남외국어고등학교의 스네프 팀에게 돌아갔습니다. <인터뷰> 윤어진 / 성남외국어고등학교 1학년 "많이 긴장하고 떨었는데 생각보다 좋은 결과가 나와서 만족스럽고 같이 잘 따라와 준 친구들에게 고맙습니다. 성남외고와 성남시 대표의 명예를 걸고 좋은 성적 받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각 종목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팀은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에 청소년 대표로 참가하게 됩니다. 제27회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는 오는 9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경기도 문화의전당과 수원청소년문화센터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ABN뉴스 신예림입니다.

TOP